Sunday, September 20, 2020

박연수 남매 송지아·송지욱, 당장 아이돌 데뷔해도 될 '완성형 미모' "현실남매 휴전 중"[종합] - 조선일보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배우 박연수가 딸 송지아 양과 아들 송지욱 군과 함께 한 일상을 전했다.

박연수는 20일 인스타그램에 "이쁘니들. 오늘은 휴전중~ #송지아 #송지욱 #현실남매 #휴전 중"이라는 글과 두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에는 막 씻고 나와 누나에게 입을 쭉 내민 송지욱 군과 인상을 찌푸리며 '현실남매' 표정을 짓는 송지아 양의 모습이 담겼다.

티격태격하던 두 사람은 이내 얼굴에 팩을 얹고 다정하게 얼굴을 맞댄 모습으로 훈훈함을 자아냈다.

현재 골프 선수를 꿈꾸고 있는 송지아 양은 과거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전속계약 제의를 받은 적이 있다고 밝혀 화제가 됐다. SNS에 올린 사진 한 장으로 대형 기획사인 JYP엔터테인먼트로부터 연락을 받은 것. 이에 대해 엄마 박연수는 "지아가 미래를 정한 뚜렷한 포인트가 없다. 지금은 골프 치는 걸 좋아해서 기획사 갈 마음이 없다"고 밝혔다. 송지아 양 역시 골프를 위해 대형기획사를 포기했다고 밝혔다.

송지욱 군은 아빠의 뒤를 이어 축구선수가 되기 위해 열심히 꿈을 향해 달려가고 있다.

한편 박연수는 지난 2015년 축구선수 송종국과 이혼했다.

shyun@sportschosun.com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박연수 남매 송지아·송지욱, 당장 아이돌 데뷔해도 될 '완성형 미모' "현실남매 휴전 중"[종합] - 조선일보 )
https://ift.tt/3cjbae3
엔터테인먼트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