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day, November 29, 2020

미우새 방송서 사라진 홍진영 가족…사실상 하차 수순 - 한국경제TV


가수 홍진영과 그의 가족이 석사 논문 표절 의혹과 관련한 파문으로 SBS 예능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서 모습을 감췄다.
SBS 관계자는 30일 "최근 논문 표절 논란과 관련해 홍진영과 관련된 아이템을 방송에서 다루지 않기로 해 그의 어머니도 당분간 녹화에 참여하지 않기로 했다"고 밝혔다. 다만 SBS는 `하차`라는 표현은 쓰지 않았다.
실제로 전날 `미우새`에서는 홍진영은 물론 그의 언니 홍선영 씨와, 스튜디오에 출연하는 모친의 모습도 볼 수 없었다. 2018년 12월 자매가 합류한 이후 2년 만이다.
앞서 MBC `안싸우면 다행이야`에서는 스튜디오 MC로 나섰던 홍진영을 대부분 편집하기도 해 사실상 방송가에서 `홍진영 지우기`에 나선 게 아니냐는 말도 나온다.
홍진영은 최근 조선대학교 석사 논문 표절 논란이 일었다.
국민일보는 그의 논문을 표절 심의 사이트 `카피킬러`로 검사한 결과 표절률이 74%로 나왔다고 보도했다. 홍진영의 부친이 조선대 교수로 재직한 것이 학위 취득에 영향을 미친 것 아니냐는 논란도 일었다.
이에 홍진영은 "지난 10여년을 땀과 눈물을 쏟으며 열심히 살았지만 이런 구설에 오르니 저 또한 속상하다"면서 석사 및 박사 학위를 반납하겠다고 밝혔다.
홍진영 미우새 (사진=연합뉴스)

Let's block ads! (Why?)

기사 및 더 읽기 ( 미우새 방송서 사라진 홍진영 가족…사실상 하차 수순 - 한국경제TV )
https://ift.tt/2Vdko3T
엔터테인먼트
Share:

0 Comments:

Post a Comment